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(마가복음 10:45)

예수님의 섬김의 영성을 따라서 우리도 섬길 때 각박한 세상은 회복될 수 있습니다

섬김의 미덕은 어느 곳에서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입니다.
각자의 소신대로 누군가를 섬기는 자리에서 헌신하고 희생하는 일은 매우 값지고 아름다운 일입니다.
왜냐하면 그 섬김으로 나 한 사람뿐 아니라 세상이 아름다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
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
(마가복음 10:45)

예수님의 섬김의 영성을 따라서 우리도 섬길 때 각박한 세상은 회복될 수 있습니다.

인천밀알은 세상을 변화시키는 섬김의 자리에 여러분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!
장애인을 위한 섬김의 기회는 다양하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축복입니다.
여러분의 섬김은 장애인 한 분 한 분에게 꿈이 되고 기쁨이 될 것입니다.

사랑의 차량봉사

사랑이 부족하다고요? 여러분의 차에 사랑을 주유해 드립니다! 밀알화요모임에 나오고 싶어도 나오지 못하는 중증 장애인을 위해 조금만 시간을 내주세요. 여러분의 차에도 사랑을 주유해 드리고 싶어요!

  • 밀알화요모임 시간 및 장소 안내

   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~3시
  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정로92번길 171, 2층 (1호선 제물포역 2번 출구, 도보 1분)

식사(간식) 및 식당봉사

커다란 일이 아니어도 됩니다. 작은 허드렛일이라도 사랑의 마음이 모이면 큰 힘이 됩니다. 밀알화요모임 식사비용 후원 및 식당봉사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

  • 밀알화요모임 식사인원 및 비용

    인원: 100명(장애인과 봉사자)
    비용: 30만원

교육봉사

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으로도 얼마든지 섬길 수 있습니다. 한글을 배우고 셈법을 익히고 다양한 예술활동 등을 하는 수업에 함께 해 주세요.

  • 밀알야학 수업

    문해교육, 컴퓨터교실, 난타교실, 노래교실, 생활체조 교실 등

노력봉사

자신이 가진 재능으로, 또는 아무런 재능이 없어도 누구나 봉사자가 될 수 있답니다. 인천밀알 월간지 “밀알보”를 발송하거나 다양한 행사의 보조인력으로 섬기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밀알보 발송 및 행사

    매월 말 밀알보 발송작업, 겨울/여름캠프 및 봄/가을나들이 보조인력, 일일찻집/가을음악회 스텝 등

vms

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서 발급(VMS)

인천밀알은 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센터로서 활동에 대한 자원봉사인증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.

Scroll to Top